top of page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전자도서관



안녕하세요, 군인자녀교육진흥원입니다.


대면 개학이 일주일 늦춰지면서, 재택 학습 기간 역시 연장되었습니다.

등교를 하지 못하고 재택학습을 해야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학교 도서관과 지역 도서관의 부재가 작지 않은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풍부한 사고와 경험을 위한 독서 환경 마련을 위해,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전자도서관(e-book)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교육부와 한국학술정보원 주관 하에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전자도서관과 독후활동 관련 콘텐츠를 지원합니다. 회원가입 후에 PC에서는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에서는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어플을 통해 전자도서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에 들어가셔서 이용 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링크 클릭하시면 이용 안내 파일이 첨부된 화면이 뜹니다.


+) 다만 각 시도교육청별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지역 설정을 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자도서관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지역의 경우, 온라인 개학 기간 동안 무료로 운영되는 전자도서관 서비스 북드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또한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전자도서관 이용안내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독후활동 이용안내


 

북드림 (5월 31일까지 이용가능)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한민고 해외대 설명회 '성료'.. 뉴욕주립대 겐트대 조지메이슨대 북경이공대 위스콘신대 APU등 6개 대학

학교별 설명회/ 상담부스 운영 [베리타스알파=김해찬 기자] 전국 단위 군인 자녀 기숙형 고등학교 한민고에서 해외대의 입학설명회를 진행했다. 설명회에는 겐트대 뉴욕주립대 북경이공대 조지메이슨대 위스콘신대 아시아태평양대(APU) 6개교가 참여했다. 참가를 신청한 고3, 고1 2 국제반, 학부모, 교사 등 연인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각 학교별 설명회와

“호국선열 희생정신 기리는 관객 여러분이 영웅”

홍두승 대한민국 군가합창단 이사장 정전 70주년 정기연주회 개최 “나라 사랑, 국군 사랑을 실천하는 사람 모두를 영웅이라 부릅니다. 관객 여러분이 바로 영웅입니다.” 11일 저녁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영웅’을 주제로 6·25전쟁 정전 70주년 기념 제6회 정기연주회를 연 대한민국 군가합창단의 홍두승(73·사진·서울대 명예교수) 이사장은 “호국보훈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