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민고 1기_해군소위 장진현]



안녕하십니까,

한민 고등학교 1기이자 해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해군 5전단 52전대 해남함 작전관으로 근무 중인 중위(진) 장진현 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학업을 정진하고 있는 후배 여러분들의 노력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강한 어부는 강한 파도에서 만들어지듯 현재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단련하여 어떠한 역경도 이겨낼 수 있는 자랑스러운 후배들이 되어주실 기대하겠습니다.


또한 어느 순간에도 제 도움이 필요하다면 제가 도와 드릴 수 있는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릴테니 부담 없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여러분의 열정과 꿈을 응원하고 잘 되도록 돕고 기도하겠습니다.


항상 저에게 한민 고등학교라는 기억은 추억이자 다시 돌아가고 싶은 시간들의 연속이었습니다. 7년 전의 저를 여기까지 오게 한 원동력은 바로 선생님들의 진실 된 사랑깊은 가르침에서 나왔다고 믿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찾아가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후배들과 선생님들의 노력을 응원하며 파도 치는 먼 바다에서 후배들의 꿈을 지키고 있겠습니다.


필승!

조회수 18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한민고 해외대 설명회 '성료'.. 뉴욕주립대 겐트대 조지메이슨대 북경이공대 위스콘신대 APU등 6개 대학

학교별 설명회/ 상담부스 운영 [베리타스알파=김해찬 기자] 전국 단위 군인 자녀 기숙형 고등학교 한민고에서 해외대의 입학설명회를 진행했다. 설명회에는 겐트대 뉴욕주립대 북경이공대 조지메이슨대 위스콘신대 아시아태평양대(APU) 6개교가 참여했다. 참가를 신청한 고3, 고1 2 국제반, 학부모, 교사 등 연인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각 학교별 설명회와

“호국선열 희생정신 기리는 관객 여러분이 영웅”

홍두승 대한민국 군가합창단 이사장 정전 70주년 정기연주회 개최 “나라 사랑, 국군 사랑을 실천하는 사람 모두를 영웅이라 부릅니다. 관객 여러분이 바로 영웅입니다.” 11일 저녁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영웅’을 주제로 6·25전쟁 정전 70주년 기념 제6회 정기연주회를 연 대한민국 군가합창단의 홍두승(73·사진·서울대 명예교수) 이사장은 “호국보훈의

Comments


bottom of page